2023학년도 2학기 학부 재입학 허가 안내 | |||
작성일 | 2023-08-03 | 조회수 | 643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|||
2023학년도 2학기 학부 재입학 신청에 대한 결과 조회 방법을 안내하오니 확인하시어 해당되는 경우 소정 기간 내에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를 시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합격자 조회 방법 가. 접속 경로: 포털시스템(portal.pknu.ac.kr) 로그인 > 상단 학사행정정보시스템 > 학사정보 > 학적 > 학적관리 > 학적표조회 나. 확인 사항: 단과대학, 학과, 학적변동일(2023-08-02), 변동구분(재입학) 확인 ※ 변동구분이 제적으로 확인되면 불합격
2. 수강신청: 2023. 8. 9.(수) ~ 8. 11.(금) 가. 주의 사항: 일자마다 신청가능학년 등 세부 사항에 차이가 있으므로 반드시 공지 확인하여 수강신청 나. 해당 공지: 홈페이지(www.pknu.ac.kr) > 학사안내 > 2023-2학기 본수강신청 안내(https://url.kr/9pu8s1) 다. 기타 사항: 등록금 납부 전이라도 수강신청 가능
3. 현금등록: 2023. 8. 23.(수) ~ 8. 25.(금), 09:00~16:00 가. 주의 사항: 해당 기간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재입학 허가 취소(날짜 및 시간 유의) 나. 해당 공지: 홈페이지(www.pknu.ac.kr) > 공지사항 > 2023-2학기 재(복)학생,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(https://url.kr/iqr2df) 다. 고지서 출력: 학사행정정보시스템(irumi.pknu.ac.kr) > 학사정보 > 등록 > 고지서/납부확인서 > 학생 고지서
4. 문의처 가. 재입학에 관한 사항: 학부(과) 사무실, 학사관리과(051-629-5037) 나. 현금등록에 관한 사항: 재무과(051-629-5142) 다. 수강신청에 관한 사항: 학부(과) 사무실, 학사관리과(051-629-5042) |
다음 | [신설] 융합인재개발학부 사회복지서비스학전공 교육과정(안) 안내 |
---|---|
이전 | 2023-2학기 본수강신청 안내 |